부대찌개 집이지만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만두도 잇고 두부도 있고 떡도 잇고 고기는 양이 좀 적엇지만 두툼하니 괜찮았어요! 대신 좀 국물이 좀 오래 끓여야.... 제 맛이 나는 것 같네요😢 오래 끓여야합니다! 반찬 조합도 조금 아쉽!
별난 부대찌개
경기 하남시 대청로 15 오피스텔트레벨 1층 114호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