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전한지 좀 되엇는데 유튜브에서만 보다가 드디어 가본 성내동껍데기 껍데기말고 오돌뼈랑 오징어볶음 먹어봣는데 기본 동치미/ 알배추부터 이미 완벽하고요 맛도 너뮤 좋고 ~ 술도 술술 들어가고~~~~사장님도 너무 쿨하시고 센스 넘치시고 👍👍👍 또 올의향 너무 많이 있습디다

시골포장마차 돼지껍데기

서울 강동구 천호옛14길 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