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니따 먹으러 방문👏 매장은 넓진 않고 자리는 테이블 작고 낮고, 의자 불편한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니었으나... 에소바니 어느정도 감안. 맛을 보니 한 컵이 너무 순식간에 끝나 아쉽기만함.. 뱅쇼그라니따가 아주 산뜻하니 내 취향이었음! 커피빙수도 맛있어보이고, 다음엔 코코 도전해봐야지
파세로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나길 10-2 화담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