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시즌마다 고급진 선물 받아서 좋아요 생각도 못하고 첨에 올린게 계속 받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이번 끝으로 먹짱이 안될수 있겠네요^^ 건강한 집밥 해먹었었는데 외식이 잦아지다보니 살이 훅 쪄서^^;;;관리들어가봐얄거 같습니다^^ 조금씩 맛집이 있다면 공유 해볼께요^^ 뽈레 감사합니다^^잘먹을께요
뽈레팀의 선물상자
뽈레팀
11
1
들꽃지기 @kkjbank
축하축하드려요
들꽃지기 @kkjbank
축하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