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찌찌뽕♡
3.5
8개월

타베호다이A코스 무한리필(19,800원) 무한리필집은 잘 안가는데 일본식처럼 인테리어도 잘 되있고 좋은 리뷰에 가봤는데 역시 무한리필 집은 안맞나봐요^^ 개인적으로는요~ 젤 기본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부터 다 주문해야되요 어떤게 맛난지 몰라서 조금씩!! 드래곤양념갈매기살 요건 저한텐 살짝 냄새가 나더라구요 간장양념이고 식감은 탱글하니 좋았지만 냄새가 나서 안먹었어요ㅠ 닭안창살 부드러웠어요 소금구이로 주문했더니 더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닭목살 퍽퍽한 식감이 아니라 부드러웠어요~ 요건 빨갛게 양념된걸로 주문 맛있어요~고추장이 맵지않고 색만 빨그란 색인듯ㅋ 닭가슴연골 오독오독 뼈가 쎄지도 않아서 씹으면 식감도 좋고 재미져요~ 젤 질리지않고 먹을수 있었던거 같아요 대체적으로 닭요리가 담백하니 질리지않은거 같아요 계란찜이 간도 딱이고 국물도 맛있어요~치즈국물계란찜은 그 윗단계 코스부터 가능하고 단일사이드 메뉴로 따로 시킬수는 있더라구요 계란찜도 코스에 들가있지만 단일메뉴로 시킬경우 추가요금 있더라구요 비빔면은 냉면 소스였던거 같아요 면은 소바면처럼^^ 소고기라면은 소고기 몇점 들갔지만 왤케 달까요 너무 달았어요^^;; 김치우동은 그동안 너무 맛집에서 먹은건지 이것도 달았지만 청양고추 덕에 중간중간 너무 매워서 라면보단 낫더라구요~ 일본식이라 대체적으로 달았구요^^ 이젠 나이가 드는건지 한식만 찾게 되네요^^ 그래두 맛나게 색다르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호르몬 치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84-2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