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돌이 때부터 다니던 오전동 분식 맛집이에요. 떡볶이, 순대, 튀김, 김밥, 어묵 등 다 맛있어요 ㅎㅎ 매장에서 먹어도 맛있고 포장도 좋아요! 김밥은 딱 집김밥 맛이고 튀김도 바삭바삭해요 ^^
심쿵 부산어묵
경기 의왕시 모락로 28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