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XD
4.0
2년

음.. 단호박 카스테라?와 육쪽마늘빵이 너무 맛있었고 까놀레 크루키는 좀… 걍 그럼 아근데 퀸아망은 맛있었다.. 종류따른 편차가 좀 있는거 같고 유행하는 디저트류는 뭔가 좀 다 아쉽네여.. 4점중 3.5점은 단호박 카스테라와 밤식빵때문

홍종흔 베이커리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71길 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