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가볍게 먹으러 갔다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고 나온 곳이에요. 타코를 여러 종류 주문했는데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소스랑 조합도 좋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타코 특유의 매력이 잘 살아 있어서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나쵸도 정말 괜찮았어요. 바삭한 나쵸에 소스와 토핑이 넉넉하게 올라가 있어서 타코랑 같이 먹기 딱 좋았습니다. 양도 적당한 편이라 이것저것 주문해서 나눠 먹기 좋고,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즐기기에도 분위기가 괜찮았습니다. 맛이 강하지 않아서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원래는 천천히 먹으려고 했는데 맛있어서 친구랑 둘이 거의 순삭했습니다. 타코나 멕시칸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토도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16 부일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