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방문해서 먹었는데 진짜 한입 먹자마자 더위가 싹 날아가는 느낌이었어요.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물회 육수가 정말 맛있어서 왜 물회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전복도 신선하고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전체적으로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야채 양도 정말 많은 편이라 야채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한테는 조금 힘들었어요.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더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물회도 맛있었지만 같이 나오는 미역국이 더 기억에 남아요. 생선이 들어간 미역국인데 국물이 정말 깊고 시원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에 먹던 미역국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차가운 물회를 먹다가 뜨끈한 미역국 한 숟갈 먹고, 다시 물회 한입 먹는 조합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 순간이 너무 행복했어요. 물회도 훌륭하고 미역국까지 맛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던 곳입니다. 남해에서 시원한 물회 한 그릇 생각난다면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남해 전복 물회
경남 남해군 이동면 남해대로 2436 다초왕갈비탕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