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먹은
3.0
11일

가족 모임이나 단체 식사하기에는 무난한 곳인 것 같아요. 매장도 넓고 생선구이 종류도 다양하게 나와서 여러 명이 함께 방문하기에는 괜찮았습니다. 생선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잘 구워져 나왔고 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었어요. 다만 개인적으로는 기대했던 것만큼 인상 깊은 맛은 아니었습니다. 아무래도 바다 근처 지역이다 보니 생선구이를 잘하는 곳들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비교하게 되더라고요. 특별히 기억에 남거나 다시 찾아가고 싶을 정도의 차별점은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가족 모임이나 어른들 모시고 식사하기에는 무난한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저는 한 번 경험해본 것으로 만족했고, 다음에는 다른 생선구이 맛집을 찾아볼 것 같습니다.

정서방

경남 사천시 진삼로 269 삼천포 맛집 정서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