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주말에 왔더니 너무 사람이 많아서 평일에 와본 '디피' 좀 한산해서 좋긴한데 디저트류가 좀 많이 빠져 있어서 아쉽다 . 다음엔 더 일찍와서 무화과 휘낭시에를 먹으리라 후에 약속이 있어서 또 먹고 싶었던 치즈케잌은 패스하고 휘낭시에 2종류 선택 ! 촉촉하니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 화장실도 안쪽에 있고 친절하셔서 내 방앗간 당첨 !!
디피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탄리로81번길 4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