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필즈 엘 토로 샌드위치 처음 먹어봤어요 빵 고기 소스 빵 이라서 한국인에게는 조금 힘든 맛이에요 채소가 그리운맛.... 어니언링은 말모 존맛 윙도 처음 시켜봤는데 맛이 좋네용
Phil's BBQ
17051 W Bernardo Dr, San Diego, CA 92127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