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 면이 완전 얇은게 제 취향 저는 항상 국수집 가면 멸치 국수 먹는데 여기는 다른데 보단 좀 더 얼큰한 멸치 국수 파전이 가격이 좀 나가길래 비싸네.. 했는데 양이 많은거였어요 다른 테이블에선 닭발도 드시던데 엄청 크고 통통 다음에 아강발이랑 닭발 먹어봐야겠어요 많이 드시더라고요
둘리네 국수 전문점
제주 제주시 연동10길 5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