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였더라 슈크림라떼였던 것 같다. 사진에서는 조금 색이 빠졌는데 실제로 보면 노랗다. 위에 올라간 크림이 맛있다. 단점이 있는데, 크림을 먹고 라떼를 먹으면 맛이 안난다. 크림이 너무 달다. 라떼만을 먹으면 라떼도 생각보다 달달해서 놀랐다. 라떼만을 어느 정도 먹다보면 느끼하다. 크림이 더 달달한데 먼저 물리는 건 라떼라서 신기하다. 나는 프랜차이즈를 제외한 카페를 가면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는데 이 곳 아메리카노가 그냥저냥 무난한 것도 있어서 친구따라 슈크림라떼를 마시고 있다. 인테리어는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는 손님이 많다. 개인적으로는 엄청 좋아하는 카페는 아님.
주나와국주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116 휴 지오 오피스텔 1층
tequila mokingbird @vvmmrr
여기 아직 있군요... 단것 좋아하는 사람들이 당충전하러 가는 카페인 것 같아요. 친구가 여기 초코와플을 좋아해서 몇 번 갔는데 반죽 자체에 초콜릿파우더를 넣어서 초콜릿색 와플이 ㄷㄷ 거기에 상당량의 아이스크림과 휩크림이... 그런데 저 크림라떼 비주얼은 더 놀랍네요. 푸짐하고 달게 실컷 먹고 싶은 사람들은 좋아할 듯
김만구 @mangu42
@vvmmrr 네 인테리어 감성 때문인지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맞아요 달달하고 와플도 유명하죠 밥먹고 가면 배불러서 음료만 마시게 되지만.. 헉 초코와플도 비주얼이 최고되나보군요 나중에 단게 먹고 싶을 때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