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친절하시고 깔끔라고 좋았으나 역시 초밥은 양에 비해 비싸다.. 내 입맛엔 좀.. 🙄
스시초진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160
5
0
반찬 깔끔하게 나오고 맛있어요. 청국장은 맛있지만 간이 조금 슴슴합니다. 집에서 조미료없이 끓인 맛
두부랑콩비지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선1로 15
3
사진찍어둔게 없네… 맛있지만 나오는데 음식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려요.. 방문자도 많지만 그래서 대기가 긴거같아요.
숯불에닭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122
1
막창집인데.. 고기는 삼겹살만 먹어요. 막창.. 너무 질기고 맛이없어요. 뒷고기.. 맛있어서 뒤로 빼돌리는 고기 아니었느.. 이걸 왜 빼돌려? 싶은 맛.. 역시 여긴 라면때문에 가는 곳이었지 싶었습니다. (최근에 라면 종류도 확 줄었…)
장미막창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선1로 9
맛있었어요! 대부도면.. 칼국수 말곤 거의 먹을게 없는데 코다리 냉면이라니..! 맛있었는데 육전도 환상이네요. 이른 아침부터 사람이 많아서 놀랬어요.
할머니 소머리국밥 코다리냉면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848
이집에서 제일 아쉬운건 고기양이 아쉽.. 점심특선으로 시키긴했으나.. 추가를 해야 든든할 정도.. 고기양으로 생각하면 흠..이지만 연잎밥, 반찬 생각하면 만족해야하는..?
거북이쌈밥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쟁이길 17
2
말모 말모.. 저렴하고 맛있는 고깃집입니다.
상록회관 연탄구이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107
최근 다른 집에서 냉면을 먹었는데 양념에서 텁텁함과 알 수 없는 향이 나서 맛이 왜이러나 싶었어요. 송주 냉면이 맛있었구나 싶었습니다. 풋내도 없고 깔끔하고요. 항상 손님이 많고 포장손님도 많아요.
송주불냉면
경기 안산시 단원구 라성로 43
순두부짬뽕먹고 좀 밍밍하다.. 생각했는데 다른날 그냥 짬뽕 먹어보니까 맛집이었네 싶었습니다. 짜장, 짬뽕 모두 맛있고 탕수육 크림새우도 바삭바삭 맛있었습니다. (탕수육 크림새우 반반 가능) 공기밥은 무한.. 저녁에도 사람이 꽤 많아요.
진짬뽕
경기 안산시 단원구 시흥대로 72
언제나 모임하기 좋은 곳이고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구
뽁식당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5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