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가서 먹었는데 오늘따라 조개 안벌어진것도 있고, 해감이 덜 됐는지 모래가 좀 있더라고요. 절대 못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국물 먹을때 조심조심, 너무 휘젓지 말고 드세요. 해물파전은 짱맛. 오징어가 살짝 딱딱하지만, 기본 반죽이 맛있습니다. 오픈런 하면 쾌적하게 드실 수 있어요. 휴일에 12시정도 되니 거의 만석. 😋
고래 해물 칼국수
인천 중구 은하수로 43 1층 101~107호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