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상차림 무난하고, 셀프바 가면 야채 (상추,깻잎) 있어요. 고기양 넉넉해서 다 못먹고 나온게 아숩. 그나저나 된장술밥 최고! 완전 추천!! 양 정말 많고, 두부도 큼직하게 여러덩이 있어 우걱우걱 먹었네요. 직원분들 넘 친절하심. 넘 바빠서 그런지, 상을 빨리 치우지 못하셔인지 웨이팅 20분가량 하다 들어갔네요. 들어갔더니 손님 빠지고 아직 못치운 상이 3-4상 정도. (넘 더운 날이었어서 그런지, 가게 에어컨 빵빵함에도 조금 덥……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
1988 평화 숯불구이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5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