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맛있는 커피를 마셨어요 코스타리카 따뜻하게 , 은은한 단맛과 시트러스 산미가 좋아요. 조용한 분위기라 1-2인이 가기 좋고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기 딱입니다. 무엇보다 선곡이 마음에 들어요 좋아하는 알텍 스피커가 있네요. 🎵
긴
서울 용산구 원효로52길 9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