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팝, 재즈를 틀어주는 LP바 너무 엄숙하지도 요란하지도 않아서 가볍게 오래 대화하기 좋은 곳. 위스키 잔술, 칵테일, 와인, 병맥주 있구요 칵테일 종류도 다양하고 커스텀도 일부 가능해서 다들 칵테일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맛있었어요! 선곡이 다소 왔다갔다 하는 느낌은 있지만 그러면 그런대로 또 그런 맛이 ㅎㅎ 겨울에 와도 좋겠어요
디 올드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2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