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족발은 무적권 여기 항상 온족발만 먹는데 오늘은 불족도 땡겨서 같이 시켜먹었답니당 홀장사도 같이 하셔서 신천시장에서 족발 먹을땐 무적권 ~ 여기여기 사실 불족보단 온족발은 여기따라올데 없슴다 진.짜.루 잡내없고 야들야들 시켜먹어도 다른집들처럼 리뷰 서비스주고 이런집 아녜요 쟁반국수도 내돈내산해야하지만.. 맛잇으니 내가 졌다..

55 온족발

대구 수성구 들안로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