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없서서 빨리먹었는데 나 여기 또갈래.. 담에 음미하면서 머글래 옛날느낌의 낙곱새전골. 안달아요. 요즘맛 아님 그랴서 넘 조음. 요즘엔 설탕을 너무 많이 넣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반찬도 괜찮고 안달아서 조아요
장흥회관
경기 이천시 중리천로 8-1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