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밍슐랭
5.0
3개월

공릉에 새로 오픈한 베이글 맛집!! 여기.. 새로 오픈한 집인데 점심시간 지나서 가면 베이글 없어서 못 살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ㅠㅠ 근데 진짜 맛있어요..!!! 베이글을 안먹는 저도 주 2회 이상 사먹게 되는 맛이랄까요..? 소금베이글과 초코베이글을 강추합니다. 산도도 있는데 이건 그냥 그래요 ㅎㅎ

이치제과

서울 노원구 공릉로 204 동부아파트 10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