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어무..맛있어요.. 저는 일본라멘은 뭐 그냥그냥 하는데 남자친구가 라멘먹자고 해서 가본 멘츠루인데.. 헉 먹자마자 나 라멘 좋아했네........ 차슈덮밥이랑 매운라멘이랑 라무네 까지 해서 먹었는데.. 폭풍흡입을 하였습니다.....ㅎㅎㅎ 라멘 먹고 싶으면 무조건 멘츠루 갈거에요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깔끔하고 맘에 쏙... 하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어요 ㅠㅠㅠㅠㅠ
멘츠루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4 유성트윈프라자2차 1층 110호,11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