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점과 맛이 다르지 않다. 본점은 매우 줄이 기니 바로 옆에 있는 직영점으로 오는것 추천. 전병은 큼직하니 피가 쫄깃하고, 안에 두부가 그대로 보이는 김치소가 들어있다. 냉국수를 잘 못먹는 나도 이곳의 초계국수는 한그릇 클리어. 닭고기도 한줌 가득 뿌려주심. 국물과 건더기를 번갈아 먹다보면 금방 사라진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72
3
0
기억이 있을 때부터 청담동에서 살아온 사람의 청담 최애 맛집. 가면 무조건 파인애플 볶음밥이다. 쌀국수도 맛있지만 아무튼 볶음밥이다. 파인애플이 아니어도 좋으니 제발 볶음밥을 시키도록 하자. 쌀국수가 먹고싶다면 소고기쌀국수가 베스트. 볶음밥과 함께 먹는다면 당신은 6개월 주기로 미친듯이 파파호가 가고싶은 날이 생길것이다. 사진은 순서대로 해산물볶음밥 분짜 푸팟퐁커리 파인애플볶음밥
파파호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137길 3
2
신주쿠 최고의 바 중 하나. 과일브랜디, 생과일칵테일 전문으로 하는 벤피딕의 세컨드 바.(2층) 9층 퍼스트 벤피딕 자리가 꽉 차서 이곳으로 갔다.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오고 늘 만석임. 약간 소란스러은 분위기. 사진상에 있는건 초코바나나 칵테일과 복숭아 브랜디. 럼베이스의 칵테일은 부담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었고, 독특하게 생긴 브랜디 잔은 향을 모아줘 과일 브랜디에 최적화 된 잔.
커리집같지만 태국 음식이 제일 맛있는 곳.. 남프락 소스를 넣고 볶은 요리는 모두 맛있다.
뉴사라티
日本、〒161-0032 東京都新宿区中落合2丁目27−17 ビル
4인메뉴로 둘이서 시켰는데 빵 감자튀김 같은거 빼면 바베큐 자체는 그닥 많지 않음. 빵.. 매우 맛없음. 고기는 그냥 바비큐인데 바비큐는 원래 맛있고 그중에선 보통이었다. 쉬림프칠리인가 밥에 얹어져 나오는건 향신료 셈. 하와이답게 매우 단순한 요리. 3.0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