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쑥절미

이젠 소화 안돼서 맛있는 것만 먹어요
인천, 가아끔 서울

리뷰 1303개

✔️ 한돈 1kg ✔️ 물냉면 일단 고기가 맛있어요. 삼겹,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갈비살 주는데 삼겹이랑 목살이 맛있었어요. 밑반찬도 괜찮고 특히 계란찜 굳. 된장찌개도 괜찮았음. 장아찌 중에 갓도 있는데 고기랑 잘 어울려요. 냉면은 좀 밍밍했음.

꿈의농장정육식당

인천 미추홀구 낙섬중로 90

✔️ 옛날빙수 ✔️ 복숭아 슈크림 라떼 ✔️ 초코케이크 옛날빙수는 물 얼음에 팥, 인절미가루, 냉동과일, 떡, 젤리, 아이스크림 올려줌. 초등학생 때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주는 그런 빙수. 추억 돋고 의외로 젤리가 맛있음ㅋㅋ 복숭아 슈크림 라떼는 인공적인 슈크림맛이 엄청 단 복숭아 라떼임 초코케이크는 겉에 초코 코팅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초코파이맛.. 맛없없.

발도스커피 앤 감동까스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473번길 4

✔️ 맘모스 무쇠곱창 모듬한판 ✔️ 곱창전골 한우 곱창 / 대창 / 막창인데 합리적인 가격. 곱도 생각보다 꽤 들어 있는 편. 잡내없이 밑반찬도 깔끔한 편이에요. 곱창전골은 곱창보다는 야채나 당면이 더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긴 해요. 그래도 국물이 깔끔해서 그런지 구이 먹고 전골로 느끼함을 싹 내리기 좋아요.

맘모스무쇠곱창

인천 미추홀구 장천로 30

✔️ 1.5cm ✔️ 2cm ✔️ 딸기버터 이 밀도 높은 식빵 넘 제 스타일. 두번째인데 평일이라 저녁에도 식빵이 있다니..🤍 버터맛이 많이 나는 식빵. 딸기버터 스프레드 발라 먹어도 짱이다..🩷

화이트리에

인천 연수구 신송로 157-15

✔️ 오렌지크림산도 ✔️ 생망고산덕 ✔️ 밤마들렌 오렌지 제스트를 넣은 오렌지 요거트 크림에 파인애플, 키위, 오렌지, 자몽이 들어간 산도. 정말 상큼하고 요거트 맛이 많이 나는 산도. 망고산도는 망고가 정말 달아서 맛있어요. 크림은 쏘쏘. 빵 자체가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의외로 밤마들렌이 킥. 밤맛이 많이 나는 마들렌. 내 취향.

히든머그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403번길 52

✔️ 커스터드 푸딩 ✔️ 초코 푸딩 푸딩 맛이 진해서 좋아요. 자리가 협소해서 4명 이상은 어려울지도..

쿠이케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38번길 16

✔️ 화이트라구 파스타 ✔️ 모르타델라 피자 ✔️ 스파이시 로제 리조또 ✔️ 감자뇨끼 화이트 라구 파스타 기대 안했는데 맛있어요. 한우와 사골 육수로 끓인 화이트 미트 소스라는데 토마토가 빠져도 맛있는 라구 소스였어요. 파스타를 다 먹고도 소스까지 계속 먹었어요. 모르타델라 피자는 생햄에 모짜 치즈와 수란이 올라가고 화이트 소스에 찍어 먹으라고 주는데 약간 차지키 소스 스타일. 느끼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추천. 스파이시 ... 더보기

파스타바 빌라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38번길 31

✔️ 치킨버터커리 ✔️ 버터난 / 갈릭난 ✔️ 비리야니라이스 ✔️ 닭고기 꼬치 구이 버터커리 살짝 요거트 신맛나지만 커리맛있음. 닭고기 많이 들어있는 편. 난이 미쳐써요. 쫄깃쫄깃 화덕 도우 먹는 제대로 된 난이에요. 갈릭난은 허니버터칩맛 나는데 개존맛. 비리야니라이스는 수분 없이 폴폴 날리는 식감인데 커리랑 잘 어울려요. 양이 줄지 않음.. 닭고기 꼬치 구이는 굽네치킨 퍽퍽살인데 맛은 있어요. 간만에 맛있게 먹은 커리... 더보기

아라베스크

인천 중구 우현로 80

✔️ 복숭아 라씨 ✔️ 크랜베리 스콘 라씨는 복숭아 요거트맛.. 스콘은 데워줘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세인트 커피

인천 연수구 청량로 106

✔️ 통돼지김치찌개 약간 익은 신김치찌개인데 밥한공기 뚝딱하는 맛. 밥과 라면사리 무한리필 가능. 고기 두부 김치 양많음.

청천 통돼지 김치찌개

인천 부평구 안남로417번길 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