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쑥절미

인천, 가아끔 서울

리뷰 822개

✔️소금버터롤 빵 안 버터 풍미는 좋았어요. 다만 개인적으로 소금빵의 빠작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이 날은 조금 눅눅했던게 없지 않아 있어 아쉬워요. 비가 와서 그런가,, 날씨 탓을 해봅니다.

395 빵집

서울 마포구 양화로8길 25-3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 모야모야 생각보다 맛있네요. 시판 초코우유맛와는 맛이 좀 다른 것 같은데 우유랑 초코 배합이 좋은데요. 담에 또 사먹어야지. #쑥절미템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

메이커 없음

✔️열파닭볶음면 세븐일레븐 신상 열파닭볶음면. 스코빌지수가 6000이라 불닭보다 높대서 소스 좀 덜 넣고 먹으니 나아요. 물론 치즈도 넣음 ^^ 개인적으로 열라면 국물라면보다 볶음면이 자극적인데 맛있어요. 또 사먹을 의사 있어요.

열파닭볶음면

메이커 없음

✔️우유생크림롤 ✔️링약과 우유생크림롤은 되게 밍밍한 맛. 오늘 제 입맛이 이상한 건지 종이맛이 나요;; 우유크림도 강하지 않아요. 링약과는 괜찮았어요. 파삭한 식감의 약과인데 도넛과 약과 중간의 그 어디쯤,, 인천점은 이번달까지 운영하신다고 해요.

몬드

인천 미추홀구 한나루로477번길 51

✔️떡볶이 ✔️계란말이 김밥 이 집은 도대체 왜 유명한건지..? 떡볶이는 매콤하기만하고 쏘쏘. 김밥은 계란말이 한 거 외에 특별한거 없음. 식당이 아니라 포차라 길거리에서 먹음. 주변은 사람과 비둘기의 콜라보. 걍 감성인건가.. 현금과 계좌이체만 가능함.

까치네 떡볶이

인천 남동구 구월동 1409-19

✔️반반족발 제 단골 족발집은 주말에 방문하는게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아서,, 요기로 갔습니다. 후라이드반 불족반 시켰는데 여기 후라이드 족발은 족발 껍데기 부분만 튀기는 것 같아요. 속은 삶은 족발임. 염지가 잘 된게 간이 좀 있는 편이에요. 잡내가 있다는 것 같은데 먹을 때는 안 느껴져요. 불족은 걍 매워요;; 이열치열 지대로 함 주먹밥 필수예요. 순두부 찌개는 기본으로 나오는데 걸쭉해요. 깊은 맛은 없음. 매콤해요... 더보기

유신불족발

인천 남동구 인하로 497-28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예전에 한번 먹었을 때는 별로였는데 다시 먹어봤는데 왜 나아진 것 같지..? 초코크림 적당히 진해서 좋고 초코칩 숑숑 있는게 진짜 초코빵 먹는 것 같음. #쑥절미템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메이커 없음

✔️생레몬하이볼 처음에 뚜껑 따기 매우 힘들어유. 손잡이 나가서 휴지 돌돌 말아서 땄어유. 가게에서 파는 하이볼 마시면 비율 별로인 경우가 많아 실망해서 잘 안 시키는데 편의점 하이볼이 훨 낫네유. 뒷맛 깔끔한 편. 8도를 무시하지 마세유. 맛은 괜찮은데 개봉할 때 불편해서 재구매 의사는 생각해보겠음. #쑥절미템

생레몬하이볼

메이커 없음

✔️미나리 삼겹살 ✔️모히또 하이볼 고기 괜찮고 맛있어요. 미나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잘 어울려요. 하이볼은 비추. 모히또맛 시켰는데 상큼한 맛과 말차 맛이 같이 남..ㅋ

동두천 솥뚜껑 삼겹살

인천 부평구 시장로12번길 20

✔️마라샹구리 망고 먹다 장르 바꾸기. 생각보다 화자오 맛의 얼얼함이 세고 맛을 잘 구현한 편이에요. 근데 왜 마라탕집에 라면사리가 없는 이유를 알 것 같기도.. 생각보다 라면의 면이 마라랑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아요. #쑥절미템

마라샹구리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