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이수역 인근으로 이전한 분식 노포다. 총신대입구역(이수) 1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벽면을 가득 채운 낙서와 반포 시절부터 이어온 빨간 식탁이 인상적이다. 선결제 및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운영된다. 대표 메뉴는 무침군만두와 떡볶이다. 무침군만두는 바삭한 야끼만두에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를 듬뿍 입혀 중독적인 맛을 낸다. 일반떡볶이는 고추장과 춘장을 섞은 양념이 특징으로, 달콤하면서도 구수한 풍미가 느껴진다. 순대볶음은 진한 양념과 당면이 어우러져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무침군만두는 추가 주문이 생각날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고, 떡볶이 역시 다른 분식집과 차별화된 맛이 인상적이었다. 가격 대비 구성도 괜찮은 편이다. 다만 테이블 간격이 좁아 옆자리 대화가 들리는 점은 아쉬웠다. 이수역에서 개성 있는 떡볶이와 무침군만두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할 만한 곳이다.
애플하우스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9 서광시티뷰 2층 205호
FC서울 @hansol_1995
무침군만두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