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무루메
@murume
추천해요
3년
먹을 당시엔 그냥저냥 괜찮군 정도의 감상이었는데 자꾸 생각남..ㅋㅋ 근데 불닭 맛은 별로 안난다. 다음에 먹을땐 물을 좀 적게 해봐야겠음
바질크림 불닭우동
삼양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