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앤 로지스 엔쵸비라멘과 아부라소바를 먹었습니다! 둘 다 짭짤한 편이지만 맛있었어요 뭔가 중독적인 맛? 멸치 맛이 엄청 많이 나서 고소한데 비리고... 한입 더 먹어보고 싶고... 그런 맛(?) 진하고 꾸덕하고 짭짤한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가솔린 앤 로지스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39-9 1층 103호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