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후스후무무 베이커리 가볍게 빵 사러 들어갔는데 인테리어가 멋져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빵 덮개는 없지만 디피가 깔끔하고, 빵이 나오는 시간에 맞추어 가면 갓 나온 빵을 사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ㅁㅎ 저는 우유 페스츄리가 특히 맛있었어요 빵을 너무 여러 종류를 사서 가격이 많이 나왔는데 한번쯤 방문하기 좋습니다!

후스후무무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