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금수복국 본점 주말 점심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꽤 있었어요 맑은 지리로 시켰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블루라인파크 가기 전에 방문했는데, 테이블에 앉았는데도 생각보다 너무 오래 걸려서 일정이 빠듯해져서 좀 미뤘습니다! 시간을 여유롭게 잡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ㅎㅁㅎ 아쉬운 점은 복 껍질이 너무 리얼하게...? 손질되어있어서 살짝 먹기 어려웠습니다 공기밥 양이 눈에 띄게 작아서 같이 간 어른들이나 일행들이 좀 실망했어요

금수복국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