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델리만쥬

델리만쥬 좋아해요🫶 요샌 닉값을 못하는 중 ㅠ 양식보다는 한식💘 빵 좋아함💘 술 안먹음💘 고기 좋아함💘 본가는 창원, 회사는 수원, 거주는 사당, 나들이는 신촌/대흥

리뷰 52개

오 기대안했는데 맛있다!!! 신림동에 괜찮은 밥집이 많이 없어서 차선책으로 들어갔는데 준수한 한끼🤭 재방문 의사 ⭐️⭐️⭐️⭐️

김가네

서울 관악구 신림로 91

다글다글! 다시 먹어도 맛있다!! 엄청 특별한 맛이 아닌데도 종종 생각남... 사당 갈 일 있으신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셔요 재방문의사 ⭐️⭐️⭐️⭐️⭐️(3방문 완료^_^)

다글다글

서울 관악구 남현길 63-5

서울대생한테 추천받은 맛집 탕이랑 샹궈랑 가격 똑같은 것 부터가 근본.. 일단 맛있다!!!! 양도 많고 재료도 깔끔하게 관리하고 다 좋았다!!! 2단계로 먹었는데 딱 좋았고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사장님도 친절하심!! 아직 내 샹궈 원픽은 신촌 미도 매운향솥 ㅎ.ㅎ 이지만!! 여기를 2순위로~~ 재방문의사 ⭐️⭐️⭐️⭐️⭐️

야미마라탕

서울 관악구 행운1길 132

기대 안했는데 맛있음.. 굳... 웨이팅만 없으면 재방문 하고파

아이오 밀

서울 마포구 백범로16안길 15-1

토요일 18:20 방문! 포장전문이고 주문받고 바로 싸주셨다. 유부김밥 한 줄 사는데 카드내기 죄송했지만 전혀 눈치 안주셨음. 크기 왕크고 왕맛있다.. 받자마자 길밥(?) 했는데 신기하게 바로 싸주셨는데도 따뜻하진 않음 ㅎㅎ 그래도 맛있다!!!!!!! 유부가 고기같음..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방배한가람 김밥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55

델리만쥬
2.0
3개월

제육볶음(9000원) 양은 많은데 맛이.. 아쉽다. 고기가 넘 얇다. 같이나돈 된장찌개는 맛있었다

맛고을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74

델리만쥬
5.0
3개월

진짜 대박적 맛있음⭐️⭐️⭐️⭐️⭐️🤎🤎🤎 두명이 가면 제육1 청국장1 추천

옹기종기 식당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31길 27-12

델리만쥬
4.5
3개월

맛있다! 새우젓이랑 다데기로 간은 셀프조절 하면 되고 건다기 실하고 안에 든 순대를 쌈장에 찍어 먹으니 술술 들어간다!! 그리고 안에 진짜 예쁜 이모가 계셨음..ㅋㅋ 점심먹으러 종종 재방문 할 듯 합니당

예쁜이모 순대국

서울 동작구 사당로28길 6

델리만쥬
5.0
3개월

근처에 볼일이 있어 10시 20분쯤 가니 유명한 메뉴는 많이 없었다. 따뜻한 고로케.. 길빵으로 3분만에 순삭.. 완두앙금 소보로?? 도 맛있네...! 🫢뽈레에 누가 후기남기신거 보고 잡곡크림치즈도 사봤는데 대존맛 강추.. 술술 들어가네요... 다음엔 미니맘모스랑 생크림 팥빵 먹어봐야징 재방문의사 ⭐️⭐️⭐️⭐️⭐️ <매우주관적 메뉴 평가> ❗️❗️❗️맛도리 고로케, 잡곡크림치즈, 미니맘모스, 완두앙금소보로 ❗️괜츈한데 ... 더보기

쟝 블랑제리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3길 8

델리만쥬
5.0
4개월

재방문!!! 꿀팁 : 매운 치킨까스 소스 따로달라고 말씀 드리기 여전히 맛있다..츄베릅.. 여기만 가면 배불러서 저녁을 안먹게된다

정든그릇

서울 마포구 독막로 23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