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곱창은.. 최고다ㅜ.. 가격도 착한데 양 엄청많고 맛있고 돼지곱창인데 잡내 별로없고 불맛나고 계란찜은 계란한판 다하신것같음
통큰곱창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175번길 35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