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namz
4.0
11일

얼큰미나리소고기탕 푸짐한 고기 양. 근래 먹은 국밥?류 중 가장 고기가 많이 든 거 같음. 얼큰 보다는 일반 추천. 얼큰하긴 한데 맛이 조금 애매함. 맛있다! 아직 생긴 지 얼마 안 돼서인지 조금 어수선하고 직원분들이 정신이 없어보임..

미소집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11 문정현대지식산업센터1-1 B동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