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팔릴레오 팔릴레이

그래도야마는돈다.

포스트 128개

오렌지커피가 맛잇엇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세요… 재밌는 메뉴판과 함께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귀여운 카페입니다..

레귤러 서비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25길 58

연어베이글샌드위치이고 이가격에 구성이 아쉽거나 맛이 없다면 유죄죠.. 그래도 단품 가격이 좀 비싸요..(14,000) 블루베리보다 스리라차 크림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니커버커 베이글

서울 성동구 뚝섬로13길 36

팔릴레오 팔릴레이

추천해요

1개월

직장인 점심으로 짬뽕 먹고싶을 때 가기 좋은 집? 블루리본도 꾸준하게 받아온 집이고 기본짬뽕 가격도 만원이하로 성수치고 저렴한 편. 피크타임엔 웨이팅 있을 수 있어요..

성수 속 향연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65

팔릴레오 팔릴레이

추천해요

1개월

제 삶의 몇 안되는 낙=돈까스 정시퇴근하는날=돈까스먹으러가는날 피크타임에 가면 자리가 없을 거 같아요.. 다찌석이 있어서 혼밥하기 좋아용 개인적으로 이 근방 최고의 돈까스집이라 생각합니다.. 비계러버로서 특등심 너무 맛있어요.. (대신 느끼하니 음료 주문 필수)

고운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92

직원분이 엄청 친절해요.. 락사는 제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긴 한데 그냥저냥 무난했어요 가격(14,000원/고기추가안할시 12,000)에 비해 양은 적은 거 같은데 많이 먹지않는 저에겐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셀프 락사도 있어서 마라탕처럼 먹고싶은 재료를 담아서 주문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락사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14

팔릴레오 팔릴레이

추천해요

1개월

닭칼국수(11,000) 가성비굿 겉절이랑 먹음 맛있어요

구시월 닭한마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5가길 22

선지해장국(9,000)인데요.. 아무리 먹어도 선지 양이 줄지 않아요… 선지가 엄청 부들부들합니다..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더 양평해장국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95-13

회식 장소로 굿. 입문자용 양꼬치/양갈비 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이가네 양꼬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16

전반적인 음식들 간이 센 편. 무슨 퓨전한식st의 비빔면이었는데 어디서 먹어본 것 같은데 그게 정확히 뭔지 모르겠는 맛…? 약간의 장칼국수 느낌과 한국식 마제소바같은 맛…? (+강한 마늘향) 위장이 남아있다면 밥 요청해서 비벼먹음 좋을듯!

금금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2길 11

무난하게 좋다. 점심 혼밥하기 좋은 곳이다. 아쉬운 점은 제공되는 반찬이 단무지 밖에 없었다.. 단무지를 안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초생강이라도 함께 있으면 좋지않았을까 싶었다..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 라멘집이면 회전율이 빠르니 금방 자리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라멘집 답게 공간이 협소하므로 1~2명이서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멘츠루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