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팔릴레오 팔릴레이

그래도야마는돈다.

리뷰 135개

맛은 평범하지만 가격대도 괜찮고 서비스가 좋아서 재방문할 의사 O.. 저는 그냥 먹을만했는데 냄새에 예민한 친구가 닭냄새가 조금 난다고 했었습니다.. 그래도 이 근처에 은근 저녁약속으로 갈만한 곳이 드물기도 하고 정말 친절하셔서 나중에 이 근처로 약속이 잡힌다면 다시 갈 것 같아요.. 단골손님이 꽤 많아보였는데 이런 친절함과 서비스 덕에 자주 방문하시는 것 같습니다!

도리토리

서울 강남구 선릉로121길 8

연밀로 만두를 입문했던 저에겐 평범한…

쟈니 덤플링

서울 용산구 보광로59길 33

비주얼이 끝내주네요..왜 인기많은지 알겠습니다.. 맛은..무난합니다..

LTP 한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5길 7

넓은 공간에 드립커피가 진짜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가기전에 테이크아웃으로 한잔 더 시켰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람을 좋아하는 미모의 개냥이 두마리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애니멀테라피 짱~!~!!!

스포트라이트 커피

전남 담양군 대전면 병풍로 189

막 눈이 커지면서 미미!!!할 정돈아니지만 아주 준수한 맛입니다.,, 어머니와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이정도 되는 집들 찾기도 어렵기에… 청국장 퍼서 비빔밥에 넣어 비벼먹는데 행복해졌어요.,, 저희는 우연히 들려 비빔밥만 시켜먹엇는데 오리,닭백숙 드시는 로컬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산내음 가든

전북 남원시 요천로 1403

사진찍기 좋은 비주얼 디저트 맛!!(맛을 기대하지말란 뜻..)

주디마리

광주 동구 동명로 9

일단 김치 맛이 별로인 게 가장..아쉬웠습니다.. 극찬하는 것만큼…맛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무난하고 가성비가 굿(만원)인…쌈밥집입니다.. 근데 대체재가 많다고 생각하기에.. 저라면 다른 만원짜리 백반집 갈게요…

산수쌈밥

광주 동구 동계로 11

오렌지커피가 맛잇엇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세요… 재밌는 메뉴판과 함께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귀여운 카페입니다..

레귤러 서비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25길 58

연어베이글샌드위치이고 이가격에 구성이 아쉽거나 맛이 없다면 유죄죠.. 그래도 단품 가격이 좀 비싸요..(14,000) 블루베리보다 스리라차 크림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니커버커 베이글

서울 성동구 뚝섬로13길 36

직장인 점심으로 짬뽕 먹고싶을 때 가기 좋은 집? 블루리본도 꾸준하게 받아온 집이고 기본짬뽕 가격도 만원이하로 성수치고 저렴한 편. 피크타임엔 웨이팅 있을 수 있어요..

성수 속 향연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6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