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팔릴레오 팔릴레이

그래도야마는돈다.

리뷰 132개

넓은 공간에 드립커피가 진짜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가기전에 테이크아웃으로 한잔 더 시켰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사람을 좋아하는 미모의 개냥이 두마리가 너무너무 귀여워요. 애니멀테라피 짱~!~!!!

스포트라이트 커피

전남 담양군 대전면 병풍로 189

막 눈이 커지면서 미미!!!할 정돈아니지만 아주 준수한 맛입니다.,, 어머니와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이정도 되는 집들 찾기도 어렵기에… 청국장 퍼서 비빔밥에 넣어 비벼먹는데 행복해졌어요.,, 저희는 우연히 들려 비빔밥만 시켜먹엇는데 오리,닭백숙 드시는 로컬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산내음 가든

전북 남원시 요천로 1403

… 아무래도 저는 젤라틴 들어간 스타일보다 크림치즈같은 푸딩류(힐스앤유로파st)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사진찍기 좋은 비주얼 디저트 맛!!(맛을 기대하지말란 뜻..)

주디마리

광주 동구 동명로 9

일단 김치 맛이 별로인 게 가장..아쉬웠습니다.. 극찬하는 것만큼…맛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무난하고 가성비가 굿(만원)인…쌈밥집입니다.. 근데 대체재가 많다고 생각하기에.. 저라면 다른 만원짜리 백반집 갈게요…

산수쌈밥

광주 동구 동계로 11

오렌지커피가 맛잇엇고 사장님도 넘 친절하세요… 재밌는 메뉴판과 함께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귀여운 카페입니다..

레귤러 서비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25길 58

연어베이글샌드위치이고 이가격에 구성이 아쉽거나 맛이 없다면 유죄죠.. 그래도 단품 가격이 좀 비싸요..(14,000) 블루베리보다 스리라차 크림치즈가 더 맛있었어요..

니커버커 베이글

서울 성동구 뚝섬로13길 36

팔릴레오 팔릴레이

추천해요

4개월

직장인 점심으로 짬뽕 먹고싶을 때 가기 좋은 집? 블루리본도 꾸준하게 받아온 집이고 기본짬뽕 가격도 만원이하로 성수치고 저렴한 편. 피크타임엔 웨이팅 있을 수 있어요..

성수 속 향연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65

팔릴레오 팔릴레이

추천해요

4개월

제 삶의 몇 안되는 낙=돈까스 정시퇴근하는날=돈까스먹으러가는날 피크타임에 가면 자리가 없을 거 같아요.. 다찌석이 있어서 혼밥하기 좋아용 개인적으로 이 근방 최고의 돈까스집이라 생각합니다.. 비계러버로서 특등심 너무 맛있어요.. (대신 느끼하니 음료 주문 필수)

고운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92

직원분이 엄청 친절해요.. 락사는 제가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긴 한데 그냥저냥 무난했어요 가격(14,000원/고기추가안할시 12,000)에 비해 양은 적은 거 같은데 많이 먹지않는 저에겐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셀프 락사도 있어서 마라탕처럼 먹고싶은 재료를 담아서 주문해 먹을 수도 있습니다..

락사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14

팔릴레오 팔릴레이

추천해요

4개월

닭칼국수(11,000) 가성비굿 겉절이랑 먹음 맛있어요

구시월 닭한마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5가길 2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