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Roastery BKK (수정. 2018.04.22) 아이스 라떼(USD 2.85/R) 예전에 다른 지점 브라운을 방문했을 때 너무 최악이라 기대 안하고 마셨는데 띵호와. 2잔 마셔부럿다. 고소함이 깊었고 태국에서 수입해오는 우유의 몫도 큰 것 같다 아이스 브라운 라떼도 있던데 그건 브라운슈가가 들어갔다고 한다 헷갈리지 않도록! 아이스 큐브 라떼도 맛있다던데 카페인에 약한 새럼이라 이번엔 포기 ㅜ 베이커리류는 그냥 평범 아주 평범. 초콜렛크로상이랑 바나나 브래드는 커피와 마시기엔 괜찮았다. 사진에는 없지만 이곳은 햄버거(USD 3.5)가 아주 괜찮다 카랴멜라이즈드된 양파가 가득이고 고기는 고기 냄새가 나지않았다 사이즈는 와퍼 주니어 보다도 좀 작다 동남아라 그런지 쌀국수도 팔던데 길거리 음식이 두렵다면 이 곳에서 도전해도 나쁘지 않을 듯 동남아오면 연유커피만 먹었는데 이제 라떼가 먹고 싶을 땐 이 곳이다 프놈펜 여행중에 어디로 가야할지 모를 때 시원하고 와이파이 되고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이 곳이 적당한 것 같다 다른 지점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프놈펜에만 13곳) 프놈펜의 가로수길(?)에만 여러 지점이 있다 심지어는 한 도로에만 3지점에 마주보고 있기도 하다.소문으로는 형제들이 한 지점씩 하는 거라고 스타벅스가 들어온지 2-3년 정도이고 급성장 중이지만 커피맛으로는 브라운이 당연 우세 스타벅스가 앞으로 어떻게 상장할지는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브라운을 이기기는 어려울 듯 하다 결론은 프놈펜에 계시다면 스타벅스 보단 브라운!
brown
Amberia-288 Hotel and Apartment, St 288, Phnom Penh 12302, Cambodia
뽈레 @Polle
등록했습니다. 뽈레 앱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등록 장소로 포스팅 수정 가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