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또뇽
@parksy4693
5.0
9일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갈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그리고 맛도맛이지만 가성비 미쳤어요!!
대성집
서울 동대문구 제기로6길 14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