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곱창 기본에 치즈추가 계란찜 혜자 그 자체....맛있는데 엄청많다 2인분=3인분 계란찜도 무슨 3인분이상으로 나온다 근데 또 묵사발은 기본으로 한바가지 나왔다...또간다
통큰곱창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175번길 35 1층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