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루 이름이 익숙한데 먹은 기록이 없더라구요..? 아무튼 이번에 주말 가족 점심으루 먹었어요 고추 쟁반 짜장이랑 등심 탕수육 소짜, 깐풍기 닭다리살 이라길래 주문해봤어요 요리류를 시켰더니 군만두도 한가득 서비스로 왔더라구요 고추 쟁반 짜장 사진은 배달와서 좀 눌려있긴한데 한번 휘적거리니 보통의 짜장처럼 때깔이 좋았구요 진짜 고추의 알싸한 맛이 깔려있더라구요 해산물들이 있어서 그런지 살짝 소스는 묽은 느낌이긴 했는데 맛있었어요 탕수육은 배달이라 그런지 바삭하진 않았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탕수육 소스에 양파 맛이 좀 강한거 같아욤 깐풍기는 중짜부터 있어서 중짜 했는데 훔 탕수육에 비해 양은 좀 적은 느낌이긴해요 하지만 요것도 괜찮았다 ~~ 전체적으로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당
북경루
경북 구미시 1공단로 186-1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