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저번에 라면 축제 갔다가 발견한 창성 양꼬치 맛있어 보여서 지도에 저장해놨었거든요 동생이 동파육 얘기해서 배민 보다가 창성 양꼬치를 배달로 먹게 되었어요 원조 양꼬치, 양념 양꼬치, 양갈비살 꼬치, 동파육, 가지 튀김 볶음 이렇게 주문해봤어요 일단 양꼬치! 잡내 딱히 안나고 맛있었어요 쯔란이랑 찍어 먹는 향신료 같이 왔구 처음은 원조 양꼬치가 부들하고 맛있었는데 먹을수록 살짝 느끼해지고 양갈비살 꼬치가 담백하니 끝까지 맛있었어요 저번에 양꼬치 먹을 때 구워먹는거 귀찮았었는데 구워 주시니 좋네요,, 동파육! 동생이 처음에 말한건 덮밥이었는데 아무래도 덮밥은 고기보다 밥이 많은거 같아서 그냥 단품 주문했어요 부들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집에서 만들어 본적 있는데 느낌은 좀 다르구 식감도 좀 있어야하나봐요 가지 튀김 볶음은 가지 튀긴거 같긴한데 소스 국물이 있어서 바삭보다는 물컹한 느낌이었어요 근데 제가 아직 가지 알못이라 바삭한 가지만 먹을 수 있거든요 그런데도 맛있었어요...!! 처음엔 식감 머야,, 했는데 의외로 계속 끌려서 끝까지 먹었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생각과는 조금씩 달랐는데도 다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져서 다음번에 또 다른 메뉴들로 먹어볼 것 같아요

창성 양꼬치

경북 구미시 역전로 6-1 1층 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