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는 롯데리아 제일 좋아하는데요 침착맨 님과 콜라보 ? 한 통다리 크리스피 치킨 버거 그릭 랜치 맛이랑 파이어 핫 맛 둘 다 먹어봤어요 일단 둘 다 통다리 치킨이라 바삭하고 맛있는데 그릭 랜치 맛은 그릭 요거트 맛이 느껴지긴한데 좀 미미해서 무난한 느낌.! 파이어 핫은 엄청 매운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매콤하긴해요 근데 치킨이라서 살짝 매콤한 소스랑 같이 먹으니 안느끼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파이어 핫을 더 추천! 그리고 다른 지점도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신평 dt점은 일정 금액 넘으면 항상 쿠폰을 주시거든요 유효기간 상관없이 사용도 가능해서 이번에 처음 사용해본것 같아요 15장 후라이드 순살 치킨으로 받았는데 처음에 봤을 때는 양 보고 머야 했는데 먹다보니 양이 적지는 않더라구요? 통이 큰가봐요 아무튼 맛있구 쿠폰 사용했는데 또 쿠폰도 오구 항상 친절하시구 신평 dt점 애정합니댜
롯데리아
경북 구미시 구미대로 38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