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뜨길래 방문해 본 카페 어라운드 베이글, 대형 카페인줄 알았는데 대형 카페는 아니었고 인테리어도 괜찮아요 카페 뒷 편이랑 이어진 복숭아 나무들이 신기했어요 그리고 논밭 뷰 여러가지 베이글이 있었는데 모카 베이글로 담았고 크림치즈들도 다양하게 있길래 아몬드 크림치즈랑 메이플 피칸 크림치즈 했어요 베이글 데워주셨는데 데워서 그런지 퐁신했어요 근데 크림치즈 들이 꽤나 많이 달아요 아몬드 크림치즈는 진짜 연유 넣은 듯한 달달함이고 메이플 피칸이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었어요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시그니처 칸타타 라떼 했는데 아메리카노 산미 있는 편으로 무난했고 칸타타 크림은 달달하면서 씁쓸한 맛이 들어와서 좋았어요 사장님 친절하셨고 통창 옆 자리 했더니 탁 트인 느낌이라 좋았어요
어라운드 베이글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93길 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