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바닐라 크럼브 예전에 방문했었는데 위치를 옮겼다고 해서 이번에 방문해봤어요 사실 산딸기 빙수 나왔다고 해서 방문해봤는데 일단 들어가서 주문할 때 까지는 좋았거든요 카페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깔끔하구 산딸기 빙수는 새그러운 맛에 무난하긴 했는데 예에전에 먹어본 산딸기는 상큼하고 달았었는데 요즘 산딸기는 새그럽기만 한가봐요 아무튼 그냥 산딸기 맛이라서 무난 무난 그리고 왁뿌 소금빵 인스타에서 봤었는데 여기도 있더라구요 망고맛 유자맛 있다길래 망고맛으로 했는데 겉에 화이트 초콜릿에 유자 맛이 첨가되어 있어요,,,,,,,,, 유자 별로 안좋아해서 망고 골랐는데 ,, 그것도 그렇지만 화이트 초콜릿에 유자를 첨가할 거라면 유자랑 망고 맛 구분한게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어요 망고도 너무 과후숙 되어서 좀 쿰쿰했어요 소금빵은 맛있더라구용,, 아무튼 초콜릿 벗기고 내용물은 다 먹긴 했어요 친구가 바닐라 크럼브는 두바이 소금빵이 정말 맛있다고 했는데 그거나 먹어 볼 걸 그랬어요,, 휘낭시에랑 소금빵 때깔은 좋아서 다음번에 또 한번 방문해볼지두 신메뉴는,,,,, 흑흑 예전 리뷰 보니 그냥 바닐라 크럼브랑 저랑 입맛이 안맞는거 같기두,,

바닐라 크럼브

대구 중구 봉산문화길 4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