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picky_rec
3.5
2시간

동생이 배민 보다가 케밥 있다 하면서 주문한 스타 케밥, 양고기 케밥 세트로 주문했다는데 감자튀김은 통에 비해 너무 적지않나,, 싶은 케챱이랑 소스 하나 같이 왔는데 전체적으로 무난해요 양고기 향 좀 나는 편인데 역한 느낌은 아니고 향신료 강한 정도의 느낌 근데 포스팅 할려고 위치 보는데 시내에 있더라구요 갑자기 라면 축제 때 먹은 케밥이랑 같은 것 같아서 라면 축제 때 사진 보니까 같은 곳 맞는 것 같아요 아무튼 보통 밥 들어있는데 밥이 없어서 다이어트 괜찮겠는데 하면서 동생은 몇번 주문해 먹더라구요

스타 케밥

경북 구미시 문화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