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다른 오래된 카페가 있었는데 사라지고 투썸 생겼다는건 들었거든요 이번에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그러면서 크런치 딸기 초코 아박도 주문했어요 커피는 항상 아아만 마시다가 콜드브루로 먹어봤는데 우움 좀 산미있어서 그냥 아아가 나을 것 같아요 크런치 딸기 초코 아박도 예전에 베리 쿠키 아박은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그거에 크런치 볼만 추가 된 줄 알았는데 맛이 다르더라구요?? 좀 느글해졌어요 크런치볼은 괜찮던데 그릇과 맞닿는 부분 라인따라 크런치볼이 들어가나봐요 라인따라 있더라구요 아무튼 위치랑 공간은 괜찮아요 투썸 생기면서 문을 양쪽으로 터서 접근성도 더 좋은 것 같고 공간도 라운지 같은 느낌으로 넓직하게 있더라구요 콘센트 있고 한쪽 방향으로 보는 테이블도 있어서 좋았어요
투썸플레이스
경북 구미시 구미중앙로11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