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웨이팅부터 거지같은 경험이었음. 앞에 몇팀있냐고 물아봤더니 3팀남앗다 그래서 기다렸더니 40분 지나더 소식이 없는것임 그래서 지금 몉팀 남았냐 물어봤더니 또 3팀남았다 그럼 그래서 아까도 3팀이라더니 어떻게 된거냐 했더니 앞에 빠질줄 알아서 대충 말햇다고함. 그때 표정관리 안되고 존나 피 거꾸로 솟음 맛도 그냥 그럼 절대 비추

뽕족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15 메가시티오피스텔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