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여기 식당들이 꽤나 빼곡한데 다 리뷰가 괜찮음.. 적당한 곳으로 고르시면 다 무난할 것 같아요. 뷰도 다 너무 좋고.. 맛도 다 좋을 것 같아요. 여기 음료 진짜 눈물나게 맛나고 감자칩 공짜로 줬고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음식을 못먹어봐서 5점은 못주지만 추천합니다.
Restaurante El Mirador-Frigiliana
C. Santo Cristo, 29, 29788 Frigiliana, Málaga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