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생선이 갑자기 너무 땡겨서 찾다가 집근처에 생선구이집이 있길래 갔어요. 두명이서 알탕이랑 임연수구이 시켜서 솥밥 싹싹 긁어먹고 왔어요. 솔직히 알탕은 그냥 그랬어요. 쏘쏘. 담에가면 생선구이만 시키려구요. 자취하면 제일 못먹는게 생선인데 동네에 이런집이 있다는건 귀하죠. 앞으로 생선 먹고싶어지면 여기가서 먹고오려구요. 추천합니다.
꾸이꾸이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17번길 3
2
0
생선모둠구이 중 고등어, 꼬지, 임연수, 가자미였나. 생선구이 전문점을 가본 일은 거의 없는것 같은데 맛은 그냥저냥. 나는 원래 등푸른 생선을 좋아서 고등어가 가장 맛있었다. 고등어 크기는 큰 편은 아니었고 껍질이 바삭했다. 다른 생선 하나는 민물고기? 뭔가 비릿했고 꼬지였나 생선 하나가 가시가 엄청 많았다. 가시가 억센 편은 아니라 그냥 먹었다. 총 4마리가 나왔는데 하나는 엄청 작고 살이 별로 없어서 3마리로도 무방하다. 2... 더보기
☆☆☆ 생선구이 좋아하진 않는데 좋아하는 지인이 있어 가끔 찾는 곳. 모듬세트로 시킬 수도 있고, 종류별로 시킬수도 있다. 생선구이를 시키면 돌판에 옮겨담고 김치를 올려서 손님상에서도 계속 따듯하게 먹을 수 있다. 생선을 시키면 돌솥밥이 함께 나오는데 솥밥을 뜨고 누룽지에 물부어 나중에 마시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