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지수육 좋아하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드려요. 스지수육을 시킨다는걸 잘못전달돼서 스지된장전골 먹게됐거든요?? (지인이 잘못 주문했음) 스지된장전골은 맛있었고 오 그냥 평범하네 였어요. 사람이 5명이라 전골 하나는 모자랐고 나중에 원래 목적인 스지수육을 주문했는데요! 아 정말 맛있어요.. 고기는 당연히 수육이니까 알고있는 그 맛인데요!! 고기를 다 먹고나서 떠먹는 육수가 진짜 찐에요.. 저 정말 그 육수가 남은거 보고 2차 가고싶지... 더보기
이오공감
전남 목포시 옥암동 1001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