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ffee Bean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아점 푸짐하게 먹고 식당 맞은편에 있는 커피빈 왔음 일욜 낮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함 창가 자리에 앉아서 이세계 유유자적 농가 2기 보면서 아이스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호로록 당도는 덜 달게 얼음은 그대로 카페라떼 보다는 진하고 아메리카노 보다는 부드럽고 최고의 커피임
커피빈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08
1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