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 구성도 좋고 맛도 좋은 초밥집 흰살 생선 평소에 별로 안좋아하는데 숙성을 잘하신건지 엄청 부드럽고 맛있다. 시그니처 세트 추천추천 회 신선도가 좋은 편이라 그런지, 점심 저녁 때 가면 종종 웨이팅을 하게 되는 편!
센몬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19-5
2
0